1티어라는 중소기업.jpg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호랑이굴서식중 작성시간26.06.10 명문대 출신도 서로 들어가려고 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랭크 램파드 작성시간26.06.10 시설도 좋고 돈도 아낄 수 있고 좋지만 퇴근하고나서도 회사사람들이랑 지내야하는게 성격 안맞으면 절대 못할듯 ㅋㅋ 일단 전 못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로로로2 작성시간26.06.10 이과장 유튜브 보면 은근 1티어중소 많이나옴....저번에 거의 중견급이었던 업체도 하나 나왔는데 가스트론이었나? 대표님 마인드도 완전 선진적이고 규모도 꽤 컸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