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티어라는 중소기업.jpg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호랑이굴서식중 작성시간26.06.10 명문대 출신도 서로 들어가려고 할 듯
  • 작성자 프랭크 램파드 작성시간26.06.10 시설도 좋고 돈도 아낄 수 있고 좋지만 퇴근하고나서도 회사사람들이랑 지내야하는게 성격 안맞으면 절대 못할듯 ㅋㅋ 일단 전 못함
  • 작성자 한로로로2 작성시간26.06.10 이과장 유튜브 보면 은근 1티어중소 많이나옴....저번에 거의 중견급이었던 업체도 하나 나왔는데 가스트론이었나? 대표님 마인드도 완전 선진적이고 규모도 꽤 컸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