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1티어라는 중소기업.jpg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34,247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랑이굴서식중 | 작성시간 26.06.10 명문대 출신도 서로 들어가려고 할 듯
  •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10 시설도 좋고 돈도 아낄 수 있고 좋지만 퇴근하고나서도 회사사람들이랑 지내야하는게 성격 안맞으면 절대 못할듯 ㅋㅋ 일단 전 못함
  • 작성자한로로로2 | 작성시간 26.06.10 이과장 유튜브 보면 은근 1티어중소 많이나옴....저번에 거의 중견급이었던 업체도 하나 나왔는데 가스트론이었나? 대표님 마인드도 완전 선진적이고 규모도 꽤 컸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