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미혼자들이 나이 먹고 한번씩 느낀다는 지옥 같은 감정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0|조회수2,178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무링 | 작성시간 26.06.10 편협한 생각이지만 남성이 여성보다 더 고립된다 생각하는거 같음
    누군가가 다 해주길 바라는 심리가 클수록 더 크게 오는거 아닐까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10 확률적으로 보면 결혼을 하는게 덜 불행할거라 생각함. 결혼해서도 불행할수있겠으나, 혼자서 잘 사는것도 결코 쉽지않다고 생각함.
  • 작성자총알로벤 | 작성시간 26.06.10 생각해보니 결혼하냐 안하냐는 선택이지만 잘못된 선택이라 느꼈을때 빠져나오기 쉬운건 결혼이네요
  • 작성자HonjoSuzu | 작성시간 26.06.10 그냥 모두 사바사 케바케라 단정지어 말하기가 어려움
  •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10 저건 형제 여부가 진짜 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