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무링 작성시간 26.06.10 편협한 생각이지만 남성이 여성보다 더 고립된다 생각하는거 같음
누군가가 다 해주길 바라는 심리가 클수록 더 크게 오는거 아닐까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 26.06.10 확률적으로 보면 결혼을 하는게 덜 불행할거라 생각함. 결혼해서도 불행할수있겠으나, 혼자서 잘 사는것도 결코 쉽지않다고 생각함.
-
작성자총알로벤 작성시간 26.06.10 생각해보니 결혼하냐 안하냐는 선택이지만 잘못된 선택이라 느꼈을때 빠져나오기 쉬운건 결혼이네요
-
작성자HonjoSuzu 작성시간 26.06.10 그냥 모두 사바사 케바케라 단정지어 말하기가 어려움
-
작성자인유특전대 작성시간 26.06.10 저건 형제 여부가 진짜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