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라또 작성시간 26.06.10 이건 진짜 찼어야 하는게 맞음ㅋㅋㅋㅋ
주장이 안찬다는 것도 어린 선수들에게 영향 줬을 수도 있고 뭐
모든 것은 결과론이지만... -
작성자행복하끄야 작성시간 26.06.10 기성용은 지성이형이 pk얻어내서 본인이 골넣었구만ㅋㅋㅋ없었으면 애초에 승차도 못갔음.
그리고 베테랑이고 자시고 나름 킥좋다는 키커 3명이 실축한게 더 미칠노릇이지ㅋㅋㅋ -
작성자너랑나 작성시간 26.06.10 10 14 18 주장 라인업이네요 이렇게 보니
-
작성자명장 작성시간 26.06.10 차지마 !!!!!!
-
작성자Arsenal No.1 작성시간 26.06.10 근데.솔직히 저때 왜 안찼지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