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이명박과 노무현은 유사불량품 작성자김밥먹고냠냠|작성시간26.06.10|조회수1,60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40316141609106'노무현은 불량품' 발언 양문석… 이재명 "표현의 자유"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오후 부산 기장군 기장시장에서 현장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1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6일 노무현 전 대통령을 '실패한 불량품'이라고 발언한 v.daum.net노무현을 이명박에 빗대면 표현의 자유하지만 이재명에게 하면 징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rrrr | 작성시간 26.06.10 8월 전당대회에서 표로 보여줍시다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10 잼통이 그랬네. 자기욕 많이 하라고 . 근데 징계??? 민주당이야? 국힘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