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 검사 받아 본 적 있어서
내 아이큐 알고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비안 작성시간 26.06.10 고등학교1학년때 측정한게 마지막...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 26.06.10 초등학교때랑 고등학교 학교때,
-
작성자아저씨 작성시간 26.06.10 중딩 때 받긴 했는데 신뢰가.. ㅋㅋ
-
작성자萬事亨通 작성시간 26.06.10 학교다닐때 받아봤는데 104 나옴. 우리나라 평균이 105라는데 주변사람들 물어보면 110 이하를 본적이 없음 ㅋ
-
작성자ManchesterUnited 작성시간 26.06.10 고1때 받은거 엄청 높게 나와서 그 이후로 다시는 안하는 중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