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아이큐 검사 받아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0|조회수324 목록 댓글 10

 

 

아이큐 검사 받아 본 적 있어서 

내 아이큐 알고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비안 | 작성시간 26.06.10 고등학교1학년때 측정한게 마지막...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0 초등학교때랑 고등학교 학교때,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0 중딩 때 받긴 했는데 신뢰가.. ㅋㅋ
  • 작성자萬事亨通 | 작성시간 26.06.10 학교다닐때 받아봤는데 104 나옴. 우리나라 평균이 105라는데 주변사람들 물어보면 110 이하를 본적이 없음 ㅋ
  • 작성자ManchesterUnited | 작성시간 26.06.10 고1때 받은거 엄청 높게 나와서 그 이후로 다시는 안하는 중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