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amianito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 그냥 웃긴다
-
작성자Apink은지 작성시간 26.06.10 저 네일은 저 시간대 손님을 안 받아야 하는데…. 저 손님 때문에 식사를 못한다고 돌려 말한거 같은데….
손님도 식사 시간대 맞춰서 오면 약간의 미안함 같은건 가지지 않나? 인지상정이라는 말이 조금은 생각이 나긴 함. (미용 관련은 전혀 다른 이야기인거 같고) -
답댓글 작성자도로동 작성시간 26.06.10 그럴거면 예약을 받지 말았어야할거 같습니다. 손님이 미안함을 느낄 필요는 전혀 없는거 같아요
-
작성자밀키스 작성시간 26.06.10 얼탱이없네
-
작성자웨인 루니 작성시간 26.06.10 예약을 받지 마라 그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