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아니...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1,688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amianito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 그냥 웃긴다
  • 작성자Apink은지 | 작성시간 26.06.10 저 네일은 저 시간대 손님을 안 받아야 하는데…. 저 손님 때문에 식사를 못한다고 돌려 말한거 같은데….
    손님도 식사 시간대 맞춰서 오면 약간의 미안함 같은건 가지지 않나? 인지상정이라는 말이 조금은 생각이 나긴 함. (미용 관련은 전혀 다른 이야기인거 같고)
  • 답댓글 작성자도로동 | 작성시간 26.06.10 그럴거면 예약을 받지 말았어야할거 같습니다. 손님이 미안함을 느낄 필요는 전혀 없는거 같아요
  •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10 얼탱이없네
  • 작성자웨인 루니 | 작성시간 26.06.10 예약을 받지 마라 그럼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