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마테라스
|
작성시간
26.06.11
와 그냥 들어오지 말라고하지
-
작성자Madrid
|
작성시간
26.06.11
2인분 시킨거 새로 앉은분이랑 같이 먹고 반띵 ㄱㄱ
-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11
근데 1인이 2인분 시키면 오래 먹으니까 2인이 2인분 시키는 것보다 테이블 회전률은 떨어지는 게 사실이긴 함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1
합석정도는 이해해줘야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1
합석을 시킬거면 1인분 받아줘도 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