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1인 식사 안돼서 2인분 시킨 혼밥러의 최후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1|조회수9,599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테라스 | 작성시간 26.06.11 와 그냥 들어오지 말라고하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adrid | 작성시간 26.06.11 2인분 시킨거 새로 앉은분이랑 같이 먹고 반띵 ㄱㄱ
  •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11 근데 1인이 2인분 시키면 오래 먹으니까 2인이 2인분 시키는 것보다 테이블 회전률은 떨어지는 게 사실이긴 함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1 합석정도는 이해해줘야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1 합석을 시킬거면 1인분 받아줘도 되지않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