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면접비 의무화가 필요한 이유

작성자칸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3,00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rsenal csk | 작성시간 26.06.11 뽑을 생각도 없는데 불러서 시간 낭비하는거보면 할짓 드럽게 없나보네 한심하다
  • 작성자이라또 | 작성시간 26.06.11 경기도 면접비때문에
    저는 날리는 시간이 엄청난데....

    면접보러와서 전혀 면접볼 생각은 없고
    질문에 대답도 안하고
    갈때 도장만 찍어달라고...

    심지어 와서 면접 안볼껀데 도장찍어달라고함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1 이건 좀 이해가 안되는게 그정도로 여유로울까
    언제부터 출근가능하냐고 하는 회사가 훨씬 많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