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Arsenal csk
|
작성시간
26.06.11
뽑을 생각도 없는데 불러서 시간 낭비하는거보면 할짓 드럽게 없나보네 한심하다
-
작성자이라또
|
작성시간
26.06.11
경기도 면접비때문에
저는 날리는 시간이 엄청난데....
면접보러와서 전혀 면접볼 생각은 없고
질문에 대답도 안하고
갈때 도장만 찍어달라고...
심지어 와서 면접 안볼껀데 도장찍어달라고함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1
이건 좀 이해가 안되는게 그정도로 여유로울까
언제부터 출근가능하냐고 하는 회사가 훨씬 많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