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SNS]트럼프: 나는 인플레이션이 좋다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11|조회수1,443 목록 댓글 15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11 우리나라 대통령이 이런 말 했으면 어우 진짜 상상만해도 징그럽다 ㅋㅋㅋ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1 스페이스x 상장 맞춰내일다시협상 풀롱
  • 작성자마쿤 | 작성시간 26.06.11 세계의 해악이다
  •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11 나는 니가 싫다
  • 작성자서초패왕 항우 | 작성시간 26.06.11 미친새낀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