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나는 인플레이션이 좋다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광배근 작성시간26.06.11 ㅋㅋㅋ 진짜 뇌 안거치고 이야기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르페 작성시간26.06.11 지네 가족들 때돈 버니 좋지. 미국 가지고 기업운영하듯 하며 돈벌고 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더스 작성시간26.06.11 저딴놈을 대통령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날4 작성시간26.06.11 전시 치고 이정도면 선방 아니냐 이런 뉘앙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멜론플레이어 작성시간26.06.11 부동산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인플레를 좋아할만하긴하죠.. 근데 넌 대통령이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26.06.11 미국 국민 수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11 나도 개인적으로 좋아해....다죽는거야~~ 싹다 불바다 되버리자!!!! 이런거 재미있자나.... 근데 니가 할소린 아니지그냥 별거 없는 나같은 애가 해야할 말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아메니 작성시간26.06.11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11 타노스가 되고 싶나 본인이 사회에 불필요한 느끼는 인간들 제거하는게 목적이란 생각이 듦. 저런 애들은 대부분 우생학에 미쳐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오겹살 작성시간26.06.11 돈 버니까 좋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사과 작성시간26.06.11 우리나라 대통령이 이런 말 했으면 어우 진짜 상상만해도 징그럽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11 스페이스x 상장 맞춰내일다시협상 풀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쿤 작성시간26.06.11 세계의 해악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유특전대 작성시간26.06.11 나는 니가 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초패왕 항우 작성시간26.06.11 미친새낀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