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트럼프: 나는 인플레이션이 좋다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11|조회수1,442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11 우리나라 대통령이 이런 말 했으면 어우 진짜 상상만해도 징그럽다 ㅋㅋㅋ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1 스페이스x 상장 맞춰내일다시협상 풀롱 작성자마쿤 | 작성시간 26.06.11 세계의 해악이다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11 나는 니가 싫다 작성자서초패왕 항우 | 작성시간 26.06.11 미친새낀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