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채끝이 왜 이리 맛없을까.jpg

작성자solid|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채화 작성시간26.06.11 마이야르반응 1도 안왓자나!!!!!!
    내 최애부위가ㅠ
  • 답댓글 작성자 채화 작성시간26.06.11 여러분 고기굽기전 고기 수분빼셔요 제발!!!!!!!
    소금간 미리하면 삼투압으로 수분뺄수잇어여
  • 답댓글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11 채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멜론플레이어 작성시간26.06.11 두돌 안된 아기한테 먹일건데도 소금간 해야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 채화 작성시간26.06.11 멜론플레이어 키친타올로 꾹꾹 눌러 수분빼주고 구워주세영~
  • 답댓글 작성자 멜론플레이어 작성시간26.06.11 채화 오우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불광동불주먹 작성시간26.06.11 엠마스톤 숯불이면 불이 직접닿아서 쉽긴한데
    집에서도 불판최대한 달구시고, 이리저리 옮겨가면서 구우시고(특히 얇고 열용량 적은 판이면) 처음 구울때는 위 그림같이 양파같은거 같이 구우시지 않으면 맛있데 구워져요
  • 답댓글 작성자 Madridista 작성시간26.06.11 엠마스톤 프라이팬으로도 충분히 마이아르 낼수 있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고기 굽기전에 핰 한시간정도 미리 상온에 빼놔서 소금 살짝씩 뿌려놔 주시고 굽기전에 수분 닦아낸 다음에 프라이팬 온도 천천히 올린 뒤 지방만 따로 프라이팬에 올려서 지방 둘러주고 지방이 구워진다 싶으면 그때 고기 올리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11 엠마스톤 그렇게 바로 차가운 상태에서 올리면 안좋을 거예용 불판이랑 고기 온도차 때무네 겉은 타고 속까지 열이 전달 안된다고 들음여
  • 작성자 아저씨 작성시간26.06.11 아깝당 제대로 안꾸워져서ㅋㅋ
  •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11 위처럼 수분빼고 달궈진 스탠펜이나 무쇠팬에 기름 꽤 두르고 튀기듯이 구우면 그냥 평타는 침.
    두꺼운 고기로 적당히 익히고 레스팅하면 제일 맛있구요
  • 작성자 람셋수 작성시간26.06.11 팬온도가 일단 너무 낮은 갑니다.... 일반 마트에서 파는 얇은 구이용 한우는 쌩불에 팬올려서 온도 올려놓고 겉면 노릇해지게 빠르게 한두번 뒤집어서 익히고 짧게 레스팅만 해주면 됨
  • 작성자 까치발삼촌 작성시간26.06.11 집에서 익혀도 충분히 마이야르 나옴 저건 너무 약불에 오래구워서 그럼
  • 작성자 킹사 작성시간26.06.11 집에서 막 구워도 저 정도는 안 되는데 신기하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