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끝이 왜 이리 맛없을까.jpg 작성자solid|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채화 작성시간26.06.11 마이야르반응 1도 안왓자나!!!!!!내 최애부위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화 작성시간26.06.11 여러분 고기굽기전 고기 수분빼셔요 제발!!!!!!!소금간 미리하면 삼투압으로 수분뺄수잇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11 채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멜론플레이어 작성시간26.06.11 두돌 안된 아기한테 먹일건데도 소금간 해야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화 작성시간26.06.11 멜론플레이어 키친타올로 꾹꾹 눌러 수분빼주고 구워주세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멜론플레이어 작성시간26.06.11 채화 오우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광동불주먹 작성시간26.06.11 엠마스톤 숯불이면 불이 직접닿아서 쉽긴한데 집에서도 불판최대한 달구시고, 이리저리 옮겨가면서 구우시고(특히 얇고 열용량 적은 판이면) 처음 구울때는 위 그림같이 양파같은거 같이 구우시지 않으면 맛있데 구워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dridista 작성시간26.06.11 엠마스톤 프라이팬으로도 충분히 마이아르 낼수 있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고기 굽기전에 핰 한시간정도 미리 상온에 빼놔서 소금 살짝씩 뿌려놔 주시고 굽기전에 수분 닦아낸 다음에 프라이팬 온도 천천히 올린 뒤 지방만 따로 프라이팬에 올려서 지방 둘러주고 지방이 구워진다 싶으면 그때 고기 올리시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11 엠마스톤 그렇게 바로 차가운 상태에서 올리면 안좋을 거예용 불판이랑 고기 온도차 때무네 겉은 타고 속까지 열이 전달 안된다고 들음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저씨 작성시간26.06.11 아깝당 제대로 안꾸워져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11 위처럼 수분빼고 달궈진 스탠펜이나 무쇠팬에 기름 꽤 두르고 튀기듯이 구우면 그냥 평타는 침. 두꺼운 고기로 적당히 익히고 레스팅하면 제일 맛있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람셋수 작성시간26.06.11 팬온도가 일단 너무 낮은 갑니다.... 일반 마트에서 파는 얇은 구이용 한우는 쌩불에 팬올려서 온도 올려놓고 겉면 노릇해지게 빠르게 한두번 뒤집어서 익히고 짧게 레스팅만 해주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치발삼촌 작성시간26.06.11 집에서 익혀도 충분히 마이야르 나옴 저건 너무 약불에 오래구워서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사 작성시간26.06.11 집에서 막 구워도 저 정도는 안 되는데 신기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