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채끝이 왜 이리 맛없을까.jpg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11|조회수76,379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1 아깝당 제대로 안꾸워져서ㅋㅋ
  •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 작성시간 26.06.11 위처럼 수분빼고 달궈진 스탠펜이나 무쇠팬에 기름 꽤 두르고 튀기듯이 구우면 그냥 평타는 침.
    두꺼운 고기로 적당히 익히고 레스팅하면 제일 맛있구요
  • 작성자람셋수 | 작성시간 26.06.11 팬온도가 일단 너무 낮은 갑니다.... 일반 마트에서 파는 얇은 구이용 한우는 쌩불에 팬올려서 온도 올려놓고 겉면 노릇해지게 빠르게 한두번 뒤집어서 익히고 짧게 레스팅만 해주면 됨
  • 작성자까치발삼촌 | 작성시간 26.06.11 집에서 익혀도 충분히 마이야르 나옴 저건 너무 약불에 오래구워서 그럼
  • 작성자킹사 | 작성시간 26.06.11 집에서 막 구워도 저 정도는 안 되는데 신기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