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나는 유당불내증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1|조회수487 목록 댓글 22

 

 

대표적인 우유나 유제품 등 

먹으면 설사나 복통 소화불량 등

 

대표적인 만성 질환 중

하나인 유당불내증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11 어릴 땐 분유 먹고 컸는데도 지금은 유당불내증이 겁나 있음 ㅠ
  • 작성자곰곰 | 작성시간 26.06.11 나이먹을수록 심해짐
  • 작성자외데goal | 작성시간 26.06.11 없음
  • 작성자WingsGoal | 작성시간 26.06.11 군대가기전엔 찬우유먹으면 설사했는데 희한하게 입대하고나서 흰우유 먹었더니 설사는 안하고 오히려 소화가 잘됨 지금도 우유 잘만먹음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2 사진에 저 분은 누구일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