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유당불내증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1|조회수487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표적인 우유나 유제품 등 먹으면 설사나 복통 소화불량 등 대표적인 만성 질환 중하나인 유당불내증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11 어릴 땐 분유 먹고 컸는데도 지금은 유당불내증이 겁나 있음 ㅠ 작성자곰곰 | 작성시간 26.06.11 나이먹을수록 심해짐 작성자외데goal | 작성시간 26.06.11 없음 작성자WingsGoal | 작성시간 26.06.11 군대가기전엔 찬우유먹으면 설사했는데 희한하게 입대하고나서 흰우유 먹었더니 설사는 안하고 오히려 소화가 잘됨 지금도 우유 잘만먹음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2 사진에 저 분은 누구일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