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otti 작성시간 26.06.11 ???: 일병 이병 삼병
-
작성자하빵 작성시간 26.06.11 그니까 저게 뭔 의미임?
인구감소에 따라 현역병 계급은 하나 없애고 부사관 숫자를 확대해서 계급도 선임원사를 늘린단건가 크게 와닿진 않는데 -
작성자서현진 작성시간 26.06.11 4계급중에 1계급 없앤다고 행정 및 군 운용 효율성이 얼마나 올라간다고
-
작성자탐부라 작성시간 26.06.11 굳이 없앨거면 병장이 없어지는게 맞음
그런데 그냥 이대로 놔두는게 최선 아닐런지… -
작성자Death Match 작성시간 26.06.11 나라가 선진국이 됐는데 군대 행정은 왜 후진국 때 그대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