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사 계급 변경 논의 외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맨위 작성시간26.06.11 킥서비스 유투브 생각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ederation 작성시간26.06.11 이등병없앤다고 의미가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11 병장을 없애야지.. 1년반 병장이 어딨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초패왕 항우 작성시간26.06.11 염병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다고 크게 효용성 생기냐? 차라리 군 간부 혜택 개선에 대한 걸 논의하지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tti 작성시간26.06.11 ???: 일병 이병 삼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빵 작성시간26.06.11 그니까 저게 뭔 의미임?인구감소에 따라 현역병 계급은 하나 없애고 부사관 숫자를 확대해서 계급도 선임원사를 늘린단건가 크게 와닿진 않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현진 작성시간26.06.11 4계급중에 1계급 없앤다고 행정 및 군 운용 효율성이 얼마나 올라간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탐부라 작성시간26.06.11 굳이 없앨거면 병장이 없어지는게 맞음그런데 그냥 이대로 놔두는게 최선 아닐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ath Match 작성시간26.06.11 나라가 선진국이 됐는데 군대 행정은 왜 후진국 때 그대로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