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병사 계급 변경 논의 외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1|조회수24,791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1 ???: 일병 이병 삼병
  • 작성자하빵 | 작성시간 26.06.11 그니까 저게 뭔 의미임?
    인구감소에 따라 현역병 계급은 하나 없애고 부사관 숫자를 확대해서 계급도 선임원사를 늘린단건가 크게 와닿진 않는데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1 4계급중에 1계급 없앤다고 행정 및 군 운용 효율성이 얼마나 올라간다고
  • 작성자탐부라 | 작성시간 26.06.11 굳이 없앨거면 병장이 없어지는게 맞음
    그런데 그냥 이대로 놔두는게 최선 아닐런지…
  • 작성자Death Match | 작성시간 26.06.11 나라가 선진국이 됐는데 군대 행정은 왜 후진국 때 그대로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