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리다 작성시간 26.06.11 더 필요한거 있냐고 나한테만 묻지마라... ㅡㅡ...
-
작성자다은쓰 작성시간 26.06.11 억울하긴 해도 많이 먹는데 안찌는건 가능해도 적게 먹는데 찌는건 물리학적으로 불가능함
적게라는게 객관적으로 적은게 아닐꺼임 -
작성자tnatropmI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
-
작성자우르르쾅쾅 작성시간 26.06.11 바닐라라떼는 진심 뼈말라들만 마신다 그리고 억울할게 없는게 걔네들은 저게 식사임 배불러서 저녁거르는 애들임
돼지들은 음료따위로 배채우고 싶지 않아서 아메리카노 마시는거고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12 진짜 저건 억울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