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모태 뼈말라들이랑 커피 마시러 가면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11 보통 남녀가 같이 가서 공기 추가하면 남자쪽에 주는데
    대단한가보네
  • 작성자 마이너스템포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
  • 작성자 cloud 작성시간26.06.11 진짜 살면서 알게 된건 체질은
    쉽게 안변함.. 관리 독하게 해도 걍 마른 사람들만큼 빠지지도 않음.. 근데 난 남자라 오히려 다행임.. 운동으로 근육 만들고 적당히 먹어도 적당한 사이즈 유지가 됨.. 근데 바닐라 라떼 마시고 싶다
  • 작성자 뿌앵카레 정식 작성시간26.06.11 디스크로 공익 다녀왔는데
    거기서 제일 많이 먹던 친구는 저체중으로 온 친구였음..
    그렇게 먹고도 퇴소할때 -2키로로 나가던 친구
  •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11 체질 이런게 유전이라 진짜 살찌고 빠지고는 1번이 타고난거고 그다음은 노력임
    왜 못빼는 없음... 그냥 안빠지는거임....
    근데 다행히 요즘은 주사기가 돈으로 좀 막아주는거같음
    인도복제약이 나와야 좀 주머니가 가벼워 질텐데
  •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11 더 필요한거 있냐고 나한테만 묻지마라... ㅡㅡ...
  •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11 억울하긴 해도 많이 먹는데 안찌는건 가능해도 적게 먹는데 찌는건 물리학적으로 불가능함
    적게라는게 객관적으로 적은게 아닐꺼임
  • 작성자 tnatropmI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
  • 작성자 우르르쾅쾅 작성시간26.06.11 바닐라라떼는 진심 뼈말라들만 마신다 그리고 억울할게 없는게 걔네들은 저게 식사임 배불러서 저녁거르는 애들임
    돼지들은 음료따위로 배채우고 싶지 않아서 아메리카노 마시는거고
  •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12 진짜 저건 억울한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