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 뼈말라들이랑 커피 마시러 가면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11 보통 남녀가 같이 가서 공기 추가하면 남자쪽에 주는데대단한가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너스템포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oud 작성시간26.06.11 진짜 살면서 알게 된건 체질은쉽게 안변함.. 관리 독하게 해도 걍 마른 사람들만큼 빠지지도 않음.. 근데 난 남자라 오히려 다행임.. 운동으로 근육 만들고 적당히 먹어도 적당한 사이즈 유지가 됨.. 근데 바닐라 라떼 마시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앵카레 정식 작성시간26.06.11 디스크로 공익 다녀왔는데거기서 제일 많이 먹던 친구는 저체중으로 온 친구였음..그렇게 먹고도 퇴소할때 -2키로로 나가던 친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11 체질 이런게 유전이라 진짜 살찌고 빠지고는 1번이 타고난거고 그다음은 노력임왜 못빼는 없음... 그냥 안빠지는거임....근데 다행히 요즘은 주사기가 돈으로 좀 막아주는거같음인도복제약이 나와야 좀 주머니가 가벼워 질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11 더 필요한거 있냐고 나한테만 묻지마라...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11 억울하긴 해도 많이 먹는데 안찌는건 가능해도 적게 먹는데 찌는건 물리학적으로 불가능함적게라는게 객관적으로 적은게 아닐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natropmI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르르쾅쾅 작성시간26.06.11 바닐라라떼는 진심 뼈말라들만 마신다 그리고 억울할게 없는게 걔네들은 저게 식사임 배불러서 저녁거르는 애들임돼지들은 음료따위로 배채우고 싶지 않아서 아메리카노 마시는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12 진짜 저건 억울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