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모태 뼈말라들이랑 커피 마시러 가면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1|조회수39,389 목록 댓글 10


https://www.instagram.com/reel/DXbSmySkqR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11 더 필요한거 있냐고 나한테만 묻지마라... ㅡㅡ...
  • 작성자다은쓰 | 작성시간 26.06.11 억울하긴 해도 많이 먹는데 안찌는건 가능해도 적게 먹는데 찌는건 물리학적으로 불가능함
    적게라는게 객관적으로 적은게 아닐꺼임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
  • 작성자우르르쾅쾅 | 작성시간 26.06.11 바닐라라떼는 진심 뼈말라들만 마신다 그리고 억울할게 없는게 걔네들은 저게 식사임 배불러서 저녁거르는 애들임
    돼지들은 음료따위로 배채우고 싶지 않아서 아메리카노 마시는거고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저건 억울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