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데이터센터 님비현상 작성자한교동|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11 이미 유럽과 미국에서 나왔던 반응특히 일자리 창출 안되는걸 가장 큰 문제로 보더군요미국은 이미 일부 데이터센터 건설이 미뤄진걸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톰 스파이더맨 작성시간26.06.11 비슷한 뉴스 BBC에서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남라 작성시간26.06.11 미나미 동네랑 가깝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쎄용 작성시간26.06.11 아 그렇네 부지만 점유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11 우리나라도 데이터센터 세금부과에 대해 고민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ne 작성시간26.06.11 Ai,반도체랑 별개로 센터 짓는게 문제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