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신용카드 돈 아낀다고 아예 안쓰지는 마라

작성자애플파이구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4,14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esse Lingard | 작성시간 26.06.12 내 카드 하나로 생활비랑 업무에 나가는돈 다 쓰다보니 600으로 시작한 한도를 야금야금 600 800 950 이런식으로 올려주더니 두달전에 1450까지 올려줌ㄷㄷ 그래서 이쪽으로 더 몰아서 쓰는중
  • 작성자Modagitbe | 작성시간 26.06.12 현대사회에선 내 신용을 증명하는게 중요해서 최소한 신용카드 하나는 쓰는게 좋죠. 주거래은행카드는 발급이 어렵지도 않으니까요. 카드실적없으면 마통이나 대출거절도 많아요.
  •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12 어지간하면 체크카드 쓰는 쪽이다 보니 어느샌가 한도 100만원 되어있던데 ㅋㅋㅋ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내 신용 점수가 높네...돈도 별로 못버는데 왜케 높나 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