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콘 작성시간 26.06.12 전 일본 이제 잘했으면 좋겠음.
예전에 일본하고 라이벌 관계일땐 당연히 일본이 지길 바랬지만, 이제 라이벌이라고 하기도 민망하게 실력적으로나 협회 운영 측면으로나 어느 측면으로도 우리보다 일본이 한참 앞서가는거 같아서, 라이벌 느낌도 잘 안남...
그냥 일본 잘하고, 그런 일본 보면서 우리가 자극 받는게 더 좋을거 같음.
'일본보단 잘했자나' 같은 마인드 생기면 또 협회는 삽질하면서 발전 안할거 같아서.. -
답댓글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6.06.12 2222222 완전 동감
-
작성자한로로로2 작성시간 26.06.12 네덜란드 최근 경기보면 꼬라지 심각하던데..
-
작성자cityhunter 작성시간 26.06.12 으아!! 니뽄 야부레마시다!
-
작성자Kai Havertz 작성시간 26.06.12 느낌이 네델란드는 잡고 스웨덴한텐 질거 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