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오현규 : 오늘 경기전에 열이 38도까지 올랐는데 의료진 케어 덕분에 골 넣었던것 같습니다.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1,39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on heung min | 작성시간 26.06.12 아프지마 작성자김정은 | 작성시간 26.06.12 ???: 정상 체온이였으면 체코는 뒤졌다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12 열날때 뛰면 골엄청 땡기는데 정신력이 참 답댓글 작성자하이드로더치 | 작성시간 26.06.12 골 땡겨서 골 넣은듯 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