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오현규 : 오늘 경기전에 열이 38도까지 올랐는데 의료진 케어 덕분에 골 넣었던것 같습니다.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1,39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n heung min | 작성시간 26.06.12 아프지마
  • 작성자김정은 | 작성시간 26.06.12 ???: 정상 체온이였으면 체코는 뒤졌다
  •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12 열날때 뛰면 골엄청 땡기는데 정신력이 참
  • 답댓글 작성자하이드로더치 | 작성시간 26.06.12 골 땡겨서 골 넣은듯 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