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꺽이거나 수비수가 걷어낼까봐 조마조마했었...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꽃남자 정대만 작성시간 26.06.12 좋은거아닌가요? 오른발잡이가 차기좋게 잘잡았는데. 슈팅은 아쉽지만
-
답댓글 작성자루윌바멜리아 작성시간 26.06.12 불꽃남자 정대만 슛각이 좁아짐 물론 수비가 따라온다 생각하면 님 말대로 수비에게서 멀어지면서 슛각은 만드는 좋은 터치였겠지만요
-
작성자메리다 작성시간 26.06.12 저는 06년 프랑스전 해버지 골이요 ㅋㅋㅋ ㅋ둥실 떠서 ㅋㅋㅋㅋㅋ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 26.06.12 카페베네 ㅡㅡ
-
작성자난닝구 작성시간 26.06.12 몸을 반대로 열었어야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