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황인범 슛이 천천히 흘러갔을때 이 장면이 생각났....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3,370 목록 댓글 11

이렇게 꺽이거나 수비수가 걷어낼까봐 조마조마했었...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2 좋은거아닌가요? 오른발잡이가 차기좋게 잘잡았는데. 슈팅은 아쉽지만
  • 답댓글 작성자루윌바멜리아 | 작성시간 26.06.12 불꽃남자 정대만 슛각이 좁아짐 물론 수비가 따라온다 생각하면 님 말대로 수비에게서 멀어지면서 슛각은 만드는 좋은 터치였겠지만요
  •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12 저는 06년 프랑스전 해버지 골이요 ㅋㅋㅋ ㅋ둥실 떠서 ㅋㅋㅋㅋㅋ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2 카페베네 ㅡㅡ
  • 작성자난닝구 | 작성시간 26.06.12 몸을 반대로 열었어야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