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범 슛이 천천히 흘러갔을때 이 장면이 생각났....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12 이것도 다른 경기에서는 잘만 들어가던데 하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명박 작성시간26.06.12 저도 당연히 수비가 다이빙 태클로 걷어낼줄 알았는데 포기했던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마 작성시간26.06.12 아니 근데 수비수 몸 던졌으면 걷어냈을거 같던데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발렌시아 작성시간26.06.12 같은 생각이었음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12 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불꽃남자 정대만 작성시간26.06.12 좋은거아닌가요? 오른발잡이가 차기좋게 잘잡았는데. 슈팅은 아쉽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윌바멜리아 작성시간26.06.12 불꽃남자 정대만 슛각이 좁아짐 물론 수비가 따라온다 생각하면 님 말대로 수비에게서 멀어지면서 슛각은 만드는 좋은 터치였겠지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12 저는 06년 프랑스전 해버지 골이요 ㅋㅋㅋ ㅋ둥실 떠서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2 카페베네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닝구 작성시간26.06.12 몸을 반대로 열었어야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