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EvAAephgLvI?si=D_Up1I8JjAuNlRVJ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골로콩테 작성시간 26.06.12 오~~~ 멕시코리아 ㅋㅋ 생각나네 ㅋㅋ 월드컵때마다 이러네 멕시코는 ㅋㅋㅋ
-
작성자엄청나죠 작성시간 26.06.12 담경기때 지고 때리지마 ㅠㅠ
-
작성자Meeen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랑 체코랑 라이벌임? ㅋㅋㅋ 아님 자기네가 우리나라 잡고 1위할 확률이 올라가서 그런건가 ㅋㅋㅋ
-
작성자버벌진트 작성시간 26.06.12 18독일전에서 우리가 독일2:0으로 이겨줘서
스웨덴한테 0:3으로 털리고 16강갔죠 그래서 그이후부터 한국 많이 좋아합니다. (잉글랜드도 자기들이 이긴것처럼 좋아햇고) -
작성자율이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