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나경원: 내가 오세훈이었으면 당장 잠실로 가서 재선거 선언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12|조회수2,319 목록 댓글 32

 

https://www.youtube.com/watch?v=5OSj_ZvJG6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엿습킨 | 작성시간 26.06.12 당연히 질 줄 알고 빠진건게 나경원은 얼마나 배아플까
  • 작성자Marco Reus | 작성시간 26.06.12 여야 안가리고 온나라가 난장판이구나..
  •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2 오세훈 세력 어지간히 없는갑다 ㅋㅋㅋㅋㅋㅋ 당내에서 재선거 하자고 저러 말하는 게 한둘이 아니라니 ㅋㅋㅋㅋ
  • 작성자주윤발 | 작성시간 26.06.12 같은당 아니냐고 ㅋㅋㅋㅋ 누가 보면 오세훈(5선, 더불어민주당)인줄 알것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