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초조해진.....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2,48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인아 적당히 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12 강인이 날라 댕기면 좋긴한데, 월드컵 끝나면 애매해지기도 하긋다. 파리에서 뚫기도 쉽지는 않은데 몸값 올라가면 어찌되려나 작성자수원 삼성 | 작성시간 26.06.12 이미지 확대 작성자하빵 | 작성시간 26.06.13 ㄹㅇ 파리가 데려올때 300억대로 영입하고 5-600억만 맥여도 잘팔았다고 할거같은데 지금 폼 클라스는 한 800억 이상이라 해도 될 만큼 진짜 개잘함 실제로 이꼴나면 이젠 심버지 우는거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