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현재 초조해진.....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2,489 목록 댓글 3

강인아 적당히 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12 강인이 날라 댕기면 좋긴한데, 월드컵 끝나면 애매해지기도 하긋다. 파리에서 뚫기도 쉽지는 않은데 몸값 올라가면 어찌되려나
  • 작성자수원 삼성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빵 | 작성시간 26.06.13 ㄹㅇ 파리가 데려올때 300억대로 영입하고 5-600억만 맥여도 잘팔았다고 할거같은데 지금 폼 클라스는 한 800억 이상이라 해도 될 만큼 진짜 개잘함 실제로 이꼴나면 이젠 심버지 우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