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대체 왜 새 멤버 합류시키냐, 좀 그렇다, 이걸 재결합으로 봐도 되냐는 반응 많았던 시크릿 근황...jpg
작성자jose작성시간26.06.12조회수3,566 목록 댓글 9https://theqoo.net/square/4241595104?filter_mode=hot
쌩라이브로 연습하는 영상 공개했는데 새 멤버가 진짜 너무... 잘 해서 생각보다 꽤괜
왜 합류시켰는지 확실히 알겠음
기대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EYMAR 작성시간 26.06.12 한선화 송지은 빠지고 3인체제로 가구나
-
작성자둥그리 작성시간 26.06.12 02년생이던데
-
작성자회자정리 작성시간 26.06.13 원래 4인조그룹인데 기존멤버 2명에 아예 쌩신인 한명 합치면서 재결합 언플하는건 좀 어이없긴한데
-
작성자별나들이 작성시간 26.06.13 릴스 넘기면서 대충봐서 4인조였으니 2명합류하는구나 알고 있었는데 1명 합류구나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13 지속적으로 활동 할 건 아닌 거 같고....한 번의 활동을 위해 합류하는 용병인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