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중간에 졸업하고
스승의 날 때 선생님 찾아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작성시간 26.06.13 진짜 존경하는 선생님만 찾아갔음
-
작성자짤순태 작성시간 26.06.13 고1때 담임쌤 그때 반친구들하고 10년넘게 스승의날 주쯤에 보는중
-
작성자Clarence Seedorf 작성시간 26.06.13 친구랑 갔는데 친구는 기억하고 이름을 불러줌
근데 나는 기억을 못하는지 이름을 안불러줌
그때부터 스승의 날은 안감
심지어 ㅋㅋㅋ 내자리 교탁 앞이었음 -
작성자인어킹 작성시간 26.06.13 없음ㅋ
-
작성자CaptNemo 작성시간 26.06.13 학창시절 늘 반장이었지만 단 한 번도 선생을 스승이라고 생각한적 없음. 폭력과 차별 외에 그들을 떠올릴 만한 마땅한 단어도 없음. 칼들고 찾아가지 않은것만으로도 내 스스로가 자랑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