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날 선생님 찾아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이폰 작성시간26.06.13 있음 ㅋㅋ대학때 친구랑 고등학교 쌤 찾아가서 같이 점심먹었어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3번데이비드베컴 작성시간26.06.13 있음 너는 대학 못 갈거라고 했던 담임ㅋㅋㅋ 대학 붙고 교무실 찾아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exis Sanchez 작성시간26.06.13 한번 있긴 한데 그것도 십년도 더 된거 같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kel Arteta Amatriain 작성시간26.06.13 진짜 존경하는 선생님만 찾아갔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짤순태 작성시간26.06.13 고1때 담임쌤 그때 반친구들하고 10년넘게 스승의날 주쯤에 보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arence Seedorf 작성시간26.06.13 친구랑 갔는데 친구는 기억하고 이름을 불러줌근데 나는 기억을 못하는지 이름을 안불러줌그때부터 스승의 날은 안감 심지어 ㅋㅋㅋ 내자리 교탁 앞이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어킹 작성시간26.06.13 없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ptNemo 작성시간26.06.13 학창시절 늘 반장이었지만 단 한 번도 선생을 스승이라고 생각한적 없음. 폭력과 차별 외에 그들을 떠올릴 만한 마땅한 단어도 없음. 칼들고 찾아가지 않은것만으로도 내 스스로가 자랑스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