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6.13 시원한데 추울정도는 아님
-
작성자이라또 작성시간 26.06.13 상하는거랑 상관 없음....
-
작성자레이달리오 작성시간 26.06.13 수술복 한겹 더 입으면 더움. 얼굴에 땀 나서 필드에 땀방울 떨어지면 오염되는 것도 있고.. 일단 시원해야 함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 26.06.13 본문 내용이유로 수술실 자체를 서늘할 정도로 유지하긴함. 특히 환자는 얇은 환자복만 입고있다가 수술 침대에 올라가면 차가워진 가죽 시트+긴장 때문에 많이들 추워함. 의료진들이야 이리저리 다니기도 하고 수술하는 사람은 수술가운도 입으니 안춥. 마취과는 가디건 같은거 많이 입음.
특이점은 애기 수술땐 아이를 위해 온도를 평소보다 올리는데, 의료진은 개더움 -
작성자잘살아보자 작성시간 26.06.13 수술후 눈떴는더 추워서 추워요라고 먼저 이야기함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