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수술방이 추운 이유 ㄷㄷ

작성자Christian Convery|작성시간26.06.13|조회수11,78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3 시원한데 추울정도는 아님
  • 작성자이라또 | 작성시간 26.06.13 상하는거랑 상관 없음....
  • 작성자레이달리오 | 작성시간 26.06.13 수술복 한겹 더 입으면 더움. 얼굴에 땀 나서 필드에 땀방울 떨어지면 오염되는 것도 있고.. 일단 시원해야 함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13 본문 내용이유로 수술실 자체를 서늘할 정도로 유지하긴함. 특히 환자는 얇은 환자복만 입고있다가 수술 침대에 올라가면 차가워진 가죽 시트+긴장 때문에 많이들 추워함. 의료진들이야 이리저리 다니기도 하고 수술하는 사람은 수술가운도 입으니 안춥. 마취과는 가디건 같은거 많이 입음.
    특이점은 애기 수술땐 아이를 위해 온도를 평소보다 올리는데, 의료진은 개더움
  •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13 수술후 눈떴는더 추워서 추워요라고 먼저 이야기함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