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속보]대전교도소 무기고 실탄 100발 수량 차이…법무부 조사 착수 작성자무삑쓰|작성시간26.06.13|조회수1,590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87/0001198881?cds=news_my[속보]대전교도소 무기고 실탄 100발 수량 차이…법무부 조사 착수대전교도소 무기고에 보관 중이던 실탄 수량이 장부와 맞지 않는다는 신고가 접수돼 법무부가 사실관계 확인에 나섰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법무부는 최근 대전교도소 보안과 무기고에 보관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강경화 | 작성시간 26.06.13 아니 잠깐 근데 그럼 탄피가 카운팅 되야 하잖아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13 출납할 일도 없는 탄약을 털리네 작성자STEELERS | 작성시간 26.06.13 사격하고 수량파악 잘못한거 같은데사격할 때 빼고는 총기랑 탄약고 담당자도 손대지말라하는데 답댓글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13 권총이라는데 권총 사격도 해요? 답댓글 작성자STEELERS | 작성시간 26.06.14 은하 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