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속보]잠실 개표소 시위 9일째…인원 줄었지만 '재선거' 구호 지속 작성자스타의일생|작성시간26.06.13|조회수65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xTyW5m62[속보]잠실 개표소 시위 9일째…인원 줄었지만 '재선거' 구호 지속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로 촉발된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가 9일째 이어지는 상황이다. 첫 주말과 비교하면 인파가 줄었지만 '재선거' 구호는 지속되고 있다. 13일 오전 10시 기준 서울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밥먹고냠냠 | 작성시간 26.06.13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유빈 | 작성시간 26.06.13 뚫린 입이라고 진짜 ㅋㅋㅋㅋ 어휴 작성자겨울노을 | 작성시간 26.06.13 재선거해서울시장선거 다시하지뭐 작성자담시즌엔 우승하나 | 작성시간 26.06.13 오세훈한테 사퇴하라고 하면 재선거 대법 판단없이도 바로 재선거 결정인데 왜 오세훈한테는 안가고 잠실에서 죽치고 있는거지? 답댓글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4 222 오세훈 한테 어필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