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잠실 개표소 시위 9일째…인원 줄었지만 '재선거' 구호 지속 작성자스타의일생|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글 작성시간26.06.13 쟤들은 산수가 안되나 당락에 영향이 없는데 뭔 재선거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13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빈 작성시간26.06.13 뚫린 입이라고 진짜 ㅋㅋㅋㅋ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울노을 작성시간26.06.13 재선거해서울시장선거 다시하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시즌엔 우승하나 작성시간26.06.13 오세훈한테 사퇴하라고 하면 재선거 대법 판단없이도 바로 재선거 결정인데 왜 오세훈한테는 안가고 잠실에서 죽치고 있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14 222 오세훈 한테 어필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