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안진걸 소장 “유시민작가랑 김어준 총수가 정청래 연임 도전을 막아야한다“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2,173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u-fYTzDT-M?si=Du0gKbtLla8sue_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유미 | 작성시간 26.06.13 이때싶 작성자리버풀이유 | 작성시간 26.06.13 ㅈㄹㄴ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13 안진걸소장님이야 뭐 정원오 선대위였으니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3 이분은 근데 뉴재명인지 뭔지랑은 좀 다른그냥 본인 생각같은디 작성자엿습킨 | 작성시간 26.06.13 안진걸은 뉴쪽은 아닌거 같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