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진걸 소장 “유시민작가랑 김어준 총수가 정청래 연임 도전을 막아야한다“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13 어차피 질 거라 보면 안나오는게 맞는거고 이길거라 보면 나오는게 맞는거지질 거 같은데 나오는건 최악이긴 함판단은 정청래 본인이 하는 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헬스엔젤스 작성시간26.06.13 한자리 가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Wick 작성시간26.06.13 당원이 선택하는건데 나오라 마라 야랄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3 민생전문가느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13 안진걸 소장이 지금의 뉴머시기들이랑 결을 같이 하는 사람은 아니라고 봄. 분명 진정성도 있고..그런데 오윤혜 처럼 이용 당하기 쉬운 사람이고 뉴머시기들이 그걸 알고 이용하는 것 같음..스픽스는 윤석열 탄핵당하기 전 부터 저 수준이었고.. 변희재 김용태 천하람 엄청 띄워주던게 스픽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앙리14 작성시간26.06.13 당원이 선택할 문제지 왜 주위에서 이래라 저래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장황개 작성시간26.06.13 짜져ㅋㅋㅋ당원한테 심판받으면 되는걸 뭘 자꾸 당원이 판단할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omis_9 장규리 작성시간26.06.13 스픽스가 예전부터 장난아니었음 보면 정신나갈꺼 같은 소리도 많이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유미 작성시간26.06.13 이때싶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버풀이유 작성시간26.06.13 ㅈㄹ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메라니안 작성시간26.06.13 안진걸소장님이야 뭐 정원오 선대위였으니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tti 작성시간26.06.13 이분은 근데 뉴재명인지 뭔지랑은 좀 다른그냥 본인 생각같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엿습킨 작성시간26.06.13 안진걸은 뉴쪽은 아닌거 같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