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추천 '그래도 살아간다'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디발라 작성시간26.06.13 하츠코이 여주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연기력으론 꽤유명하조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경수진 작성시간26.06.13 노구치 야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경수진 순간 누군가 했네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exis Sanchez 작성시간26.06.13 오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꽤 괜찮은 작품입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26.06.13 엄청 울었던 기억이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드라마라지만 참 안타깝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릴라 작성시간26.06.14 이거 진짜 명작이죠 보는내내 좀 우울하고 결말도 솔직히 안타깝지만 정말 여운이 많이 남고 가해자들의 가족들 입장까지 생각해보게 되는 작품이었죠 아직도 가끔 두 주인공의 운명이 참 기구하단 생각이 듦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진짜 딱맞는 표현인듯ㅠ 보고나면 여운이 길게 남는편이조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