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강원도 주문진에서 요즘 많이 잡힌다는 생선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3|조회수17,090 목록 댓글 9

참다랑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동이 | 작성시간 26.06.13 옛날처럼 오징어나 많이 잡혔으면
  • 작성자Andrea Pirlo 21 | 작성시간 26.06.13 ㄷㄷㄷ
  • 작성자하프스타 | 작성시간 26.06.13 조만간 선상에서 참치를 먹는 날이 오겠네.. ㄷㄷㄷ
  • 작성자슈바인슈타이거 | 작성시간 26.06.13 명태도 가고, 오징어도 가고, 어? 참치?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3 온난화로 서서히 위로 올라오고 있다는 근데 참치 어획량 제한?있어서 다 못잡는다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