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마동이
|
작성시간
26.06.13
옛날처럼 오징어나 많이 잡혔으면
-
작성자Andrea Pirlo 21
|
작성시간
26.06.13
ㄷㄷㄷ
-
작성자하프스타
|
작성시간
26.06.13
조만간 선상에서 참치를 먹는 날이 오겠네.. ㄷㄷㄷ
-
작성자슈바인슈타이거
|
작성시간
26.06.13
명태도 가고, 오징어도 가고, 어? 참치?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3
온난화로 서서히 위로 올라오고 있다는 근데 참치 어획량 제한?있어서 다 못잡는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