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살바도르 작성시간 26.06.14 친구가 간호사인데 진상환자보다 태움스트레스가 훠어어어얼씬 심하다함
-
작성자심심할때들어옴 작성시간 26.06.14 의사는 돈을 많이 받지만, 간호사는 그 정도는 아닌데 일은 힘들고
-
작성자RESCENE원이 작성시간 26.06.14 공습경보 공습경보 ㄷㄷㄷ
-
작성자한로로 작성시간 26.06.14 큰거 온다 ㄷㄷㄷ
-
작성자Bad to the Bone 작성시간 26.06.14 그런데 진상 환자도 많지만, 싸가지없는 간호사도 많이 겪어봤어요.
싸가지없는 유치원교사는 못 봤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