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올 것이 왔다는 이수지 유튜브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14 이거 절대 다 담을 수 없을 듯. 진상환자 정도로 마무리할 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살바도르 작성시간26.06.14 친구가 간호사인데 진상환자보다 태움스트레스가 훠어어어얼씬 심하다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심할때들어옴 작성시간26.06.14 의사는 돈을 많이 받지만, 간호사는 그 정도는 아닌데 일은 힘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14 공습경보 공습경보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로로 작성시간26.06.14 큰거 온다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d to the Bone 작성시간26.06.14 그런데 진상 환자도 많지만, 싸가지없는 간호사도 많이 겪어봤어요.싸가지없는 유치원교사는 못 봤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