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진짜 올 것이 왔다는 이수지 유튜브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4|조회수21,06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14 친구가 간호사인데 진상환자보다 태움스트레스가 훠어어어얼씬 심하다함
  • 작성자심심할때들어옴 | 작성시간 26.06.14 의사는 돈을 많이 받지만, 간호사는 그 정도는 아닌데 일은 힘들고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4 공습경보 공습경보 ㄷㄷㄷ
  • 작성자한로로 | 작성시간 26.06.14 큰거 온다 ㄷㄷㄷ
  • 작성자Bad to the Bone | 작성시간 26.06.14 그런데 진상 환자도 많지만, 싸가지없는 간호사도 많이 겪어봤어요.
    싸가지없는 유치원교사는 못 봤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