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루머) 닥터둠은 센티넬을 활용해 어벤져스를 상대하는듯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4|조회수1,501 목록 댓글 3

최근 유출된 영상에서 관련된 내용이 확인됐다는 루머
등장한 어벤져스는 스티브 로저스, 캡틴아메리카, 토르, 나이트크롤러, 옐레나, 미스틱, 사이클롭스, 갬빗, 샹치, 미스터 판타스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잠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14 엑스맨에서 나온 센티넬이면 진짜 공포 그자체긴 했음
    닥터둠 마법으로 센티넬을 더 강하게 만들테고
  •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14 엑스맨 센티널이면 ㄹㅇ 공포 그자체였는데 스톰 그렇게 죽는거 보며 개충격
  • 작성자루윌바멜리아 | 작성시간 26.06.14 아 뭔가 데오퓨 센티넬 건들지말지... 그 자체로 공포의 이미지가 좋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