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닥터둠은 센티넬을 활용해 어벤져스를 상대하는듯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잠이부족해 작성시간26.06.14 엑스맨에서 나온 센티넬이면 진짜 공포 그자체긴 했음닥터둠 마법으로 센티넬을 더 강하게 만들테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녀시대 윤아 작성시간26.06.14 엑스맨 센티널이면 ㄹㅇ 공포 그자체였는데 스톰 그렇게 죽는거 보며 개충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윌바멜리아 작성시간26.06.14 아 뭔가 데오퓨 센티넬 건들지말지... 그 자체로 공포의 이미지가 좋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