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닥터둠은 센티넬을 활용해 어벤져스를 상대하는듯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4|조회수1,50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근 유출된 영상에서 관련된 내용이 확인됐다는 루머등장한 어벤져스는 스티브 로저스, 캡틴아메리카, 토르, 나이트크롤러, 옐레나, 미스틱, 사이클롭스, 갬빗, 샹치, 미스터 판타스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잠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14 엑스맨에서 나온 센티넬이면 진짜 공포 그자체긴 했음닥터둠 마법으로 센티넬을 더 강하게 만들테고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14 엑스맨 센티널이면 ㄹㅇ 공포 그자체였는데 스톰 그렇게 죽는거 보며 개충격 작성자루윌바멜리아 | 작성시간 26.06.14 아 뭔가 데오퓨 센티넬 건들지말지... 그 자체로 공포의 이미지가 좋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