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박규환 최고위원: 기승전 정청래 사퇴, 이게 당원 총의로 선출된 당대표한테 할 말이냐?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4|조회수1,579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박쥬스 | 작성시간 26.06.14 전 당원 모여서 간담회 함 하자 친민석 쓰레기들 다 밟아 버리게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4 맞지 대표보고 책임지라가 아니라 실무격인 내각까지 총 사퇴해야지 작성자리버풀이유 | 작성시간 26.06.14 맞말!!! 작성자Andrea Pirlo 21 | 작성시간 26.06.14 작성자구르미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