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일본 7년 산 한국인의 한일 음식 평가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4|조회수8,295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14 한국화된 일식이 맛있음
  • 작성자최희 | 작성시간 26.06.14 일본 나폴리탄 파스타 먹고 싶다 ㅠㅠ
  • 작성자별일아님 | 작성시간 26.06.14 그래서 매체를 통해 일식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갔다가 박살 나는 경우가 많다고 함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4 일본 음식 저는 입맛에 잘 맞는데 이번에 느낀게 일본 맥도날드가 짜서 그건 별로였음;;
    라멘도 돈코츠 좋아하는데...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14 일본 음식이 맛있다는 소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